본문 바로가기

Notice

걷기캠페인 신청서

<<<사순절 걷기 캠페인 참여 신청서 작성하기>>>

 

사순절 일일 7천보 걷기 캠페인

"스마트폰 내리고 기도의 손 올리고 걸어요"

 

"스마트폰 내리고 기도의 손 올리고 걸어요" 코로나19로 인해 한국사회는 정신적, 심리적으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가운데 있습니다. 이런 시점에서 한국교회는 다시 일어나야 합니다. 예배가 회복되고, 섬김과 봉사, 전도와 기도의 불길이 일어나야 합니다. 금번 사순절 기간동안 하루 7천를 걷는 동안 스마트폰을 내리고 기도할 수 있다면 영적 회복과 함께 육적인 건강도 회복 될 것입니다.

 

1. 일시 : 2022년 3월2일(수) - 4월 16일(토)

 

2. 참여대상 : 기독교인 성인 및 학생, 목회자

 

3. 참여방법 :  온라인 신청후 첫 걷기 인증 사진과 종료 인증 사진을 을 문자로 보내어 주새요. 인증방식은 참여자가 걷고 있는 모습을 직접 셀카로 찍거나 촬영후 보내어 주시면 됩니다.  집에서 출발하거나 학교나 직장에서 출발하실 수 있으며, 하루에 7천보를 걷으면 됩니다. 다만 스마트폰을 내려놓고 기도하는 마음으로 걸으면 됩니다. 다만 형편이 된다면 출발지에서 교회를 경유하여 기도하는 것은 어떨까요. (권유)

 

4. 신청 : 기독교 스마트쉼문화운동본부 홈페이지(https://srmovement.tistory.com/)를 통해 온라인 접수만 가능합니다. 접수후 걷기시작과 종료시 각각 1장의 사진을 전송해 주시면 됩니다. (010-6584-8138)

 

5. 경품추첨 : 추첨을 통해 삼성 스마트워치와 모바일 상품권(1만원)등을 제공하며, 행사종료후 추첨하며, 당첨하신 분에 한 해 홈페이지에 공지합니다(예: 홍*동 010-****-5678) 모바일 상품권은 문자로 발송되므로 전화번호가 틀린 경우 발송이 되지 않거나 다른 분들에게 발송이 됩니다. 물품으로 제공되는 경품의 경우 당첨되신 분들에게 개별 연락후 발송되며, 주최측의 상황에 따라 경품의 모델, 경품의 종류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6. 주최 : 기독교스마트쉼문화운동본부, 주관 : 교회정보기술연구원,
   후원 : 한국지능정보진흥원, 영안장로교회

 

7. 캠페인 문의 :  010-2984-8138
   캠페인 인증사진 : 010-6584-8138

 

 

- 고난주간의 경우 걷기캠페인과 함께 디지털 절식(1시간이상)과 함께 성 금요일에는 디지털 금식을 통해 주님의 고난을 묵상합니다. 

 

<<<사순절 걷기 캠페인 참여 신청서 작성하기>>>

 

교회내부에 부착할 인쇄물은 아래의 이미지를 다운로드 후 부착해 주세요.

 

 

사순절기간-걷기.pdf
0.21MB
사순절기간-걷기.jpg
1.04MB